HANAMMAC DENTAL CLINIC

하남맥 치료 후기

하남맥치과는 약속합니다
더 정직하게, 더 바르게, 더 편안하게 진료하겠습니다
아이 사랑니발치 걱정이 많았는데 잘 뽑아주셔서 감사합니다~

오늘 아이 사랑니 발치하러 갔는데

생각보다 너무 수월하게 잘 끝났어요.


신경이랑 가깝다고 해서 걱정 많이 했는데,

원장님께서 설명도 차분하게 잘 해주시고

발치도 빠르고 깔끔하게 해주셔서 안심됐습니다.


발치 후에도 붓기나 통증이 거의 없어서

바로 일상생활 가능할 정도였어요.


원장님 너무 감사드려요~

목록

이전글 좋아요~~~~~~~~ 2026.03.17
다음글 모두 친절하셔서 행복했어요! 2026.03.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