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AMMAC DENTAL CLINIC
| 5세 아이 잘 진료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. |
|---|
|
치과진료 처음 받는 5세 아이인데도 선생님께서 잘 진료해주셔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.
아이가 눈물 한방울 안흘리고 충치치료 2번에 걸쳐 해내서 깜짝 놀랐어요. 진료 끝나자마자 치과 쇼파에서 잠들어버리네요.
모든 선생님들이 친절하고 능숙하게 대해주셔서 믿고 방문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|
| 이전글 | 모두 친절하셔서 행복했어요! 2026.03.26 |
|---|---|
| 다음글 | 다음에도 가족 진료는 여기로 갈 것 같아요 2026.03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