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AMMAC DENTAL CLINIC
| 3년동안 다녀본 치과중 가장 만족해요 |
|---|
|
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의사선생님도 과잉진료 안하고 필요한 진료에 대해서 친절하게 설명하시면서 진행해주세요.
환자의 상태에 민감하게 체크하면서 진행하는것에 매우 만족합니다.
지난 3년동안 다녀본 부근 치과중에서 가장 만족해요. |
| 이전글 | 오늘도 역시 하나도 안아프게 잘 받았습니다 2026.04.06 |
|---|---|
| 다음글 | 집 앞 치과 정착할게요~~ 2026.04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