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ANAMMAC DENTAL CLINIC
| 전후사진을 다 보여주시니까 투명하게 알아서 좋아요 |
|---|
|
처음 개원한 곳인데 리뷰가 너무 좋아서 방문했어요! 이렇게 친절하고 섬세한 치과는 처음입니다.
스케일링 전에 입술에 보습제도 발라주시고, 약 바를때도 냄새 날거라고 알려주시고 엄청 케어받는다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스러웠네요!
또 비포 애프터 사진 찍어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오늘 어떤 치료를 했고, 과정이 어땠는지 알 수 있어서 너무 믿음이 갔습니다.
정말 과잉진료 없이 진심으로 진료해주신다는 느낌! |
| 이전글 | 의사 선생님 엄청 꼼꼼하시고 친절하세요~! 2026.03.12 |
|---|---|
| 다음글 | 임플란트 추천받아서 엄마 모시고 또또또방문!!! 2026.03.12 |